변화된 환경 속에 사는 우리가 마시게 될 차(tea)는 앞으로 어떻게 달라질까? 


셀린박 갤러리는 이러한 고민을 담아 근미래적 사고를 담은 <Future Food> 展의 스페셜 세션, ‘Future Tea’ 행사를 계획했다. 

이 세션에서는 차 전문가, Ro:rest가 직접 블렌딩한 미래 티를 두 종류, ‘파워 이뮨티’와 ‘페뷸러스트레스티’ 중 한가지 차를 선택하여 시음 할 수 있다. 

Future Tea 티켓은 하단 링크에서 구매가능하며, 티켓에는 전시 티켓, 밀웜 디저트, 그리고 미래 차가 제공된다.  



파워 이뮨티

루이보스, 계화, 레몬머틀, 생강, 라벤더, 레몬버베나, 로즈마리, 코리엔더씨드 


현대 의학품의 다양성이 극대화되면서, 선택할 수 있는 판단력이 비교적 줄어드는 우리를 돌아볼 수 있다. 어떤 이들은 의학품을 대체하는 방법, 즉 (대체 의학 중 하나인) 아유르베딕을 받아들이면서 차를 마시는 것 또한 치유의 일환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시대가 지날수록 팬데믹이 찾아오는 빈도수는 늘고 있다. 가까운 미래에 우리는 면역을 높이기 위해 어떤 차를 마실까? 파워 이뮨티를 마시고 면역체계를 극복하자.



페뷸러스트레스티

호우지차, 펜넬, 시나몬, 카다몸, 클로브, 페퍼민트


시대가 지날수록 심리적, 정신적 질환의 유병률이 늘고 있다. 미래엔 지금보다 더 늘어나면서 구체화 될 수 있는 정신 질환을 마주할 때 우리는 어떻게 해결할까? 미래의 차로서 페뷸러스트레스티는 많은 이들의 심리적 진정, 불안감 감소, 소화기능 원활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다. 페뷸러- 스트레스티를 마시고 우리의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자.



날짜: 2022년 6월 4일, 6월 25일, 7월 16일 14시 - 18시 

장소: 셀린박 갤러리


기획 | 글 : 셀린박 갤러리